Stratage Brand Identities Art direction Social Marketing
노도라는 브랜드는 제주도의 자연환경과 함께 제주의 특산물인 생선과 해산물을 다루는 프리미엄 횟집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작하기 위해 우리는 제주의 자연환경과 노도의 특색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그 결과, 파도와 제주의 섬을 배경으로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앰블럼과 끊임없이 치는 파도처럼 연결되어있는 텍스트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노도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며,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 파도치는 노도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도는 프리미엄 횟집으로써 고품질의 생선과 해산물을 사용하며, 전문적인 기술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브랜드 전략은 노도를 제주에서 가장 선호받는 프리미엄 횟집으로 만들어주었으며, 지속적인 고객 유치와 인기도 상승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