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MARO

Stratage
Brand Identities
Art direction
UI/UX design
Web Development
Social Marketing

마로는 제주의 전통예술단체로, 전통예술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하여 새로운 시도를 해왔고, 이를 통해 제주의 문화와 예술을 보존하고 활성화시키기고자 하고 있습니다. 마로의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은 강한 아이덴티티 형성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강화, 디지털과 전통예술을 연결한 지역성 강조를 중점으로 기획되었습니다. "Tradition Meets Digital Magic, 제주의 전통 기술의 마법을 입다."라는 슬로건 으로 예술적인 가치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며, 전통과 예술, 제주와 세계를 연결하는 구심점으로서 기능할 것입니다. 기 제작된 로고를 활용하지만 디지털적인 측면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딩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자체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마로의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은 예술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접근 가능한 예술문화를 제공할 것입니다.